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꼭사세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네온홀릭 2020. 4. 12. 02:24

    지금 알아볼 토끼,기니피그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비교 설명해드려요
    현재 구매비용 28% 5,200원에서 세일금액
    3,700원 초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상품구매


    꼭사세요! 두번사세요! | 급수기가 필요해서 샀는데 싼데 배송도 공짜고 너무 좋아요!
    물세는거 이런거 없는것 같구요!
    급수기 리터가 그렇게 큰게 아니고 살짝 작은거라 좋아요! 물 오래되면 좋지 않다던데 작으니까 물도 빨리 줄고 신선한 물 주니까 햄스터도 나이가 있는데 더 건강해진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급수기중 가장 편하고 햄스터들이 좋아해요 | 아이들이 숨어있는거 좋아하는데 은신처로도 할수있어 좋아요. 뚱땡이 녀석들 보단 미니들이 좋아하네요 ^^


    마트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건질 수 있어요 | 햄스터 두마리가 합사가 불가능해서 분리 하느라 물통을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 물도 잘마시고 아래 은신처를 정말좋아해요~~ 싼가격에 장말 좋은 제품 득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파세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Y223PSAW002, 1개골든햄스터한테는 너무낮아요ㅠㅠ급해서 샀는데 애기가
    너무 숙여서먹네여ㅠㅠ작은 햄스터한테는 괜찮을꺼같아요
    그래도 잘써주면 좋겠네요 우리햄스터가요ㅠㅠ허리만 안좋아지지않긾ㅍ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Y223PSAW004, 1개지금은 무지개다리를 건넛지만 한때 이 급수기를 잘 사용해오던 저희 햄스터… 근데 저기 은신처 들어가는 입구 밑에 부분은 애기들이 이가 가려워서 아무거나 갉갉 댄다고 저기도 다 물어뜯어버리더라고요 그래서 저 밑에부분이 매끈했었는데 자꾸 갉아버리니까 까끌해져서 애가 어느날 부터 드나들면서 저기에 긁히는게 자주 있다보니까 피가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기는 봉인을 하고 썻었습니다.. 입구쪽 밑부분 이 부분을 제 시선으로 봣을때 문지방 같은 느낌인거죠.. 저희는 저 문지방이 고작 1센치 정도 밖에안되는 길이 이지만 햄스터들은 거의 돌아다닐때 배부분이 땅에 대일정도의 높이만큼만 떠있잖아요.
    근데 그 높이보다 더한 문지방이 있으니 내가 내방을 드나드는데 상처가생기고 배가 긁혀서 피가나니까 그건 좀 보완을 해주시던지 구매자들분들께서 따로 어떻게 다른방법으로 저부분을 못갉아먹도록 보완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을 하셔야할거 같아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상품구매


    The post 꼭사세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꼭사세요! 카르노 햄스터 은신처 급수기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네온홀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프라이즈 덕후 정형돈  (0) 2020.04.18
    지하철 승하차 문화개선 방법  (0) 2020.04.16
    페이커 근황  (0) 2020.04.10
    맛집을 차린 한국인 PD  (0) 2020.04.06
    배철수식 페미대처법  (0) 2020.04.03
Designed by Tistory.